-
콜레올로지(빨간물, 빨간통) 신봉선 다이어트 두달 복용 리얼 후기건강 2023. 2. 3. 10:55300x250
- 처음 콜레올로지를 복용한게 12월초 이고 현재까지 꾸준히 먹고 있는 중입니다.
- 처음에는 올리브영에서 소량 구매해서 콜레올로지컷은 15일 콜레올로지 티는 5개 를 먹어보았고 기간이 짧은거같아 콜레올로지 홈페이지에서 묶음으로 된 상품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 저의 콜레올로지 구성은 간단하게 콜레올로지컷과 콜레올로지 티 입니다.
콜레올로지 시리즈들이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느냐는 질문에 결론부터 말하자면
OK 인정입니다.
자세한 후기도 꼭 한번씩 읽어 보세요
(아래글 참고)- 방송 협찬으로 특히나 많이 보이는 콜레올로지 티 입니다.
- 묶음으로 구매했을때 개당 가격이 약 3000원정도되고 한박스에 15개 들어있어요.
- 콜레올로지 티를 구매한 계기는 하비탈출 이라는 문구가 강력하게 다가 왔습니다.
- 가루형태로 한포씩 편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 먹는방법은 물 500ml에 타는 건데 다양하게 시도해 봤어요.
- 500ml 먹을 자신이 없어서 물을 아주 조금넣고 진하게 먹어본결과 - 먹기가 상당히 괴롭다.(은근쓴맛)
- 물을 아주 조금넣고 먹고 안되겠다 싶어 물을 500ml 보다 더 많이 해서 먹어본 결과 - 양이 많아서 마시기 힘들다.
- 결국 약 500ml가 마시기에도 좋고 맛도 적당합니다. 복용법은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 저는 물병이 따로 없고 생수병에 타서 마셨는데 물에 바로 녹아내리지 않아요.
- 주로 물에 콜레올로지 티 가루를 부어놓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녹습니다.
- 혹은 가루를 넣자마자 매우 흔들면 잘 섞이는데 이때는 거품이 많이나서 선호하지 않아요.
- 처음엔 가루가 뭉쳐져서 안녹는듯 해 보이는데 시간이 지나면 다 섞이더라구요!
콜레올로지 티(빨간물) 복용후기
1. 맛
다이어트 할때 배고프고 단맛먹고싶을때 깔끔한 단맛이여서 도움되고 끝에 쓴맛이 가끔 역할때가 있어요.
먹기에 엄청힘든편도 엄청수월한편도 아닙니다.
이 맛과 물의 양때문에 다소 식욕을 떨어트리는 효과가 조금 있습니다.
2. 후기
콜레올로지 컷(빨간통)을 기본으로 왠지 많이 먹을수록 잘 빠질거 같은 기분이 들어요.
개인적으로 가끔 마시다보면 심한 역류성이 올때가 있어서 즐겨 먹어지진 않습니다.
지금 구매한것만 먹고 재구매는 안할예정
그 이유는 잘 삼켜지지 않는 맛(단맛에 감추어진 떫고 쓴맛) + 역류성식도염의 괴로움
- 콜레올로지 컷의 기본인 빨간통 입니다.
- 1통에 60정 분량이고 대략 가격은 3만원대 정도에요.
- 자기전 2알이라는 광고 문구 답게 꼭 자기전에 먹었습니다. (왠지 잘때 체지방들이 사라질거 같은 기대감)
- 알약의 크기는 크지않고 향도 그리 역하지 않아 먹기에는 힘들지 않습니다.
- 계속 먹을 의향 있습니다.
콜레올로지 리얼 후기 (내돈내산)
방어효과 확실히 있고 먹으면 살이 잘 빠지는거 같아요. 체중감량에 효과 봤습니다.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특히 뱃살이 많이 빠졌어요.
하지만 이것만 먹어서? 는 조금 힘들듯하고 식단조절도 어느정도 해야합니다.
여기서 식단조절의 기준은
1. 평소 먹는대로 적정량 - 방어가능(유지) 혹은 매우 소량 감량
2. 평소 먹는 양의 2/3조절 - 체중감량효과 있음.
3. 콜레올로지 믿고 내려놓고 먹는다면 - 체중감량 안됨. 방어는 어느정도는 가능할수 있습니다.
3. 음주와 함께 - 방어불가능
다이어트 한약이나 양약처럼 식욕을 떨어뜨린다거나 하는 다이어트 약이아니고 말그대로 체중감량 보조제 이기때문에 다이어트중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거 같아요. 다이어트중이 아니라면 방어효과가 있습니다.
12월은 처음에 먹고 배도 들어가고 효과가 있는거같아 내려놓고 먹고 다시 적정량 먹는형태로 돌아와서 체중감량은 하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오롯이 콜레올로지에만 의지하려고 해서 효과를 보지 못한거 같아요.
1월은 마음을 다잡고 먹는양을 2/3로 줄일려고 노력했고 독하게 식단까진 못했지만 한식위주의 식사를 하려고 했습니다.
1월의 다이어트는 설을 전후로 나뉘는데 설전까지 총 2키로를 감량하고 설 연휴때 방어에 실패하고 다시 1키로 쪘다가 현재 다시 1키로정도 감량된 상태에요.
결론적으로는 한달 2키로감량
야식은 최대한 줄였지만 가끔 술도 한잔하고 햄버거 치킨등등 먹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12월에 경험해 봤기 때문에 배가 불러서 불편할 정도로 먹지 않았어요. 이건 꼭 지켰습니다.
평일은 감량 주말은 방어 에 중점을 두고
공복을 즐기고 맛있는 음식도 즐기면서 술은 최대한 자제 했지만 한두번정도는 많이 마셨어요.
더 참아냈다면 더많이 감량 할 수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오래보고 꾸준히 하기 위해서 어느정도는 내려 놓기도 했어요.
콜레올로지가 있어서 든든한 마음은 확실히 있지만 나의 다이어트도 병행되어야 효과 볼 수 있습니다.
지금 구매해논 콜레올로지 티와 콜레올로지 컷을 다 먹고나면
콜레올로지 컷(빨간통)만 재구매하여 먹어보고 지금처럼 효과가 나지 않는다면 콜레올로지 티(빨간물)를 다시 구매하여 2가지 함께 먹어볼 생각입니다!
현 2키로 감량상태이고
목표는 총 6키로 감량입니다. 4키로 남았네요.
꾸준히 복용후 다시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300x250'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버콜라겐 인앤업비오틴 업 복용 후기 (0) 2023.02.02 소화가 잘되는 14가지 요가동작 (0) 2022.12.30 겨울음식추천 - 굴(석화)과 오징어에 관하여 효능과 정보 (0) 2022.12.11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1- 3일차 후기(내돈내산) - 신봉선다이어트 (0) 2022.12.10 루이보스티 효능 / 루이보스 카페인 (0) 2022.11.07